fbpx
Cytiva는 치료제의 개발 및 제조를 촉진하고 가속화합니다.카톡 1:1 문의뉴스레터 구독

정부 정책과 규제를 통해서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강화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2021년, 싸이티바(Cytiva)는 자체적으로 글로벌 제약·바이오산업 회복탄력성 지수 (Biopharma Resilience Index)를 발표했습니다. 이 지수는 공급망 회복력, 인적 자원, R&D 생태계, 제조 민첩성, 정부 정책 및 규제 등의 다섯 가지 주요 주제별로 바이오의약품 산업의 수행 역량을 보여줍니다. 또한 바이오의약품 업계의 회복탄력성을 강화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2022년, 싸이티바(Cytiva)는 여러 주제 중에서도 특히 정부 정책 및 규제에 대해 더 심층적으로 조사했습니다. 전 세계 바이오의약품 업계 인사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를 통해서 코로나19 유행 기간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정부의 개입이 의약품 승인 속도, 공급망 회복력 및 의약품의 경제성 등과 같은 영역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와 바이오의약품 업계의 긴밀한 협력을 둘러싼 중요한 기회들과 위험성들이 부각되었으며, 정부와 바이오의약품 업계가 공고한 관계를 수립하는 것이 향후 위기 상황 시 보건 의료 체계를 보호하기 위해서 얼마나 중요한 지 또한 강조되었습니다.

보건 비상 사태에서 보건 안보까지 –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보건 협력의 중요성

새롭게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로나19 극복이라는 시급한 당면 과제가 바이오의약품 업계와 정부 간의 긴밀한 협력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제도 개선을 통한 관계 개선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와 바이오의약품 기업들은 공익을 위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긴밀하게 협력했으며, 전례 없는 속도로 의약품 승인을 끌어냈습니다.

위기를 넘어 성장으로 –
바이오의약품 분야의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할 수 있는 일에는 무엇이 있는가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제조 가속화부터 민관 부문의 협력 강화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 팬데믹은 바이오의약품 분야에 대단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1 글로벌 제약ㆍ바이오 산업 회복탄력성 지수 보고서 전문을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Share This